뇌종양 수술 수가 일본의 16% 불과 소아과·산부인과·흉부외과·응급실 의사.
1967년 11월 과세체계도 종가세로 전환됐는데 술의 양이 아니라 종류에 따라 세금을 매겼다.술에 세금이 붙기 시작한 것은 1900년대부터다
연구자들을 능가하는 비범함을 곳곳에서 보인다.노인이 되면 여생을 시간으로만 받아들일 뿐 세계에 편입되어 자신이 뭔가를 이룰 수 있다는 생각은 점점 하지 않는다.책 『늙어감에 대하여』로 잘 알려져 있다.
가끔씩 발동하는 편집자 모드도 흥미롭다.이은혜 『살아가는 책』 장 아메리는 늙음과 죽음.
고통은 뭐 하나 좋을 것이 없지만.
그들은 류머티즘을 앓아 산에도 못 올라가고 심장에 무리가 갈까 봐 차가운 바닷물에도 못 들어간다.지난해 전·월세 계약에서 전세 비중(48%)이 역대 처음으로 50% 밑으로 내려갔다.
올해 들어 거래된 개별 단지 실거래가를 들여다보면 2021~2022년 최고가의 반 토막이 잇따르고 있다.허윤경 한국건설산업연구원 연구위원은 고금리 추세에 따라 전셋값 약세가 당분간 이어질 수밖에 없고 전셋값이 반등하지 않으면 매맷값 상승도 쉽지 않다며 집값 동향을 알려면 전세시장부터 살펴야 한다고 말했다.
시장 움직임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것이다.이전 전셋값이 시세보다 훨씬 낮은 계약갱신청구권 가격을 평균한 금액이어서 시세 통계보다 하락 폭이 줄어들게 되는 것이다.